㈜쎄도르패션그룹·체뚜코리아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에 안전마스크 10,000장 기부

가 -가 +

김승호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20:02]

㈜쎄도르패션그룹·체뚜코리아는 지난 23일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에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소상공인들을 위해 안전마스크 10,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쎄도르패션그룹·체뚜코리아 정미혜 대표와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 정인대 회장과 권오금 부회장, 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 회장 등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는 1000만 중소상공인의 권익보호와 진정한 경제주체로서의 자립을 위한 단체들이 모인 곳으로 중소상공인들의 더 좋은 미래를 만들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정부에 전달해 문제를 해결함으로 중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며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단체이다.


前 Ninewest 아시아 지사장 정미혜 대표는 지난 30여 년간 패션 핸드백 제작 및 수출 기업을 운영해 온 저력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대한민국에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공급·판매하기로 결정,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고 적정한 가격으로 마스크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정미혜 대표가 선정한 마스크 제조사 (주)폴메이드는 마스크 전문 제조 기업으로 제조, 디자인, 양각, 스티커 등 전체 과정을 직접하고 있으며 공장에서 바로 출고되기 때문에 가격과 품질, 서비스에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공장이다.


(주)폴메이드는 ㈜쎄도르패션그룹·체뚜코리아와 함께 안전마스크를 전달함으로서 고생하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 기부 행사에 협조한다는 뜻을 전했다.

 

 

 

김승호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터넷언론인연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