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디어유의 1분 건강] 폼롤러 이용 하체 근력강화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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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아 원장
기사입력 2019-12-04 [16:38]

 

안녕하세요 디어유 원장 우정아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폼롤러를 이용한 신체 밸런스, 하체 근력강화 운동 해보겠습니다.


[운동 순서]

1. 폼롤러를 오른손으로 잡아 오른다리 중심으로 서서 무릎을 접어 앉았다 일어난다.

2. 마지막에 엉덩이 중심으로 버티며 오른다리 중심으로 10회 동안 앉았다 일어난다.

3. 폼롤러를 왼손으로 잡아 왼다리 중심으로 서서 무릎을 접어 앉았다 일어난다.

4. 마지막에 엉덩이 중심으로 버티며 왼다리 중심으로 10회 동안 앉았다 일어난다.

 

[주의사항]

1. 가슴과 골반이 정면을 보도록 동작한다.

2. 복부에 힘을 주어 전신 밸런스를 잡아 운동한다.

3. 무릎이 아프지 않도록 엉덩이 중심을 뒤로 밀어 운동한다.


연락처 : 필라테스 디어유 070-7576-3163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발산역 1,9번 출구 도보 2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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