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럼·실천대상’ 프레스센터에서 개최

가 -가 +

장효남
기사입력 2019-11-18 [14:23]

▲ 김은해 발행인     © 인터넷언론인연대



[장효남 기자] 환경안전포커스가 15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8층에서   ‘제4회 환경안전포럼·실천대상’을 주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구 온난화로 변해가는 기후에 환경안전사고가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환경교육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환경문제를 소비자가 다시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김은해 환경안전포커스 발행인은 인사말을 통해 “환경과 안전은 누구도 장담할 수 없는 영역이며 피해 또한 환산할 수 없다”면서 “우리 스스로 실천하고 지키는 지킴이가 되자”고 말했다. 

 

이어서 조희완 대회장은 “오늘날 인류의 최대 과제는 환경문제에 있지 않나 싶다”며 “인간의 탐욕으로 아름다운 환경이 파괴되고 신음하고 있다. 이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야한다”고 역설했다.

 

이어진 진행된 환경 우수활동가 시상에서 △환경부장관상- 웜글로벌코리아 △서울시장상- 서준혁, 임현찬, 문원호 △경기도지사상- 이인형, 최병조, 김윤태 △전라남도지사상- 강윤식, 선광전, 이종필 △인천시장상- 최미경 △환경대상- 김문도 △공로상- 노정균 △특별상- 헤아림봉사단 △국회의정부문- 설훈·조배숙 의원 △기초단체부문- 양철민 경기도의원, 최웅식 서울시의원 △영등포구의원- 오현숙 씨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효남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터넷언론인연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