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디어유의 1분 건강] 사이드라잉 포지션 운동!

가 -가 +

우정아 원장
기사입력 2019-09-28 [04:59]

[우정아 객원 기자]잘록한 허리라인, 탄력 있는 허벅지 라인을 위한 사이드라잉 포지션 운동!

 

[운동 순서]

 

1. 골반 밑에 무릎, 어깨 밑에 손목이 오도록 포지션을 만든 뒤, 골반과 어깨가 정면을 향하도록 한다.

2. 천장 쪽을 향해있는 팔과 다리를 들어 올린다.

3. 마시고 내쉬는 호흡에 손, 허벅지 옆면이 서로 맞닿는 느낌으로 킥을 차올린다.

4. 마지막 무릎을 길게 뻗어 홀딩 한다.

 

[주의사항]

 

1. 골반과 어깨가 계속 정면을 향하도록 한다.

2. 어깨와 목에 긴장이 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3. 다리를 차올릴 때 허리가 과도하게 꺾이지 않도록 한다.

4. 무릎관절의 굽힘과 폄 동작에서 골반 라인 밑으로 무릎이나 발이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

5. 버티는 손목이 불편하다면 동작을 멈춘 후 완전히 몸을 옆으로 뉘여 운동을 진행한다.

 

연락처 : 필라테스 디어유 070-7576-3163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발산역 1,9번 출구 도보 2분 거리)

 

우정아 원장 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터넷언론인연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