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뮤비 ‘thirsty’ 남주 차주완, 글로벌 OTT 새 드라마 캐스팅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23-08-30 [14:22]

 

에스파 ‘thirsty’ 뮤비 속 화제남 차주완이 글로벌 OTT 새 드라마 ‘연지구’에 출연한다.

 

00일 배우 차주완의 소속사 헬로우월드엔터테인먼트는 차주완의 글로벌 OTT 새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연출 김균아/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이하 ‘연지구’)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올 하반기 공개될 OTT 드라마 ‘연지구’에서 차주완은 태명하(이태빈)가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서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부여받은 ‘최애 캐릭터’ 차여운 역을 맡았다. 차여운은 평생을 가난에 시달린 전국구 육상 부동의 1위 선수로 얇고 밝은 머리카락과 하얀 얼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지닌 인기남이다. 차주완은 웹툰 원작 속 차여운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의 비주얼과 축구 선수 출신의 운동 실력, 그리고 이 모든 요소를 뒷받침하는 연기로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되어 활약할 예정이다.

 

차주완이 만화 속 인물을 그려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차주완은 앞서 에스파의 뮤직비디오 ‘thirsty’에 출연하여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표본을 선보인 바 있다. 남다른 비주얼의 차주완은 에스파의 모든 멤버들과 각각 얽히는 복잡한 스토리를 지닌 미스터리한 마성의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thisrty boy’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차주완의 존재감이 곡이 전하는 스토리의 개연성을 높였다는 긍정적인 평가 또한 이어졌다.

 

또한 차주완은 데뷔작 KBS2 ‘학교 2021’에서 최태강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매끄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강인한 태권도부 주장이지만 누구보다 순수함을 지닌 최태강은 끊임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짝사랑녀에게 진심을 고백하며 첫사랑의 풋풋함을 귀여운 연기로 그려내 호평을 얻었다.

 

드라마와 뮤비를 오가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차주완의 데뷔 이래 첫 주연작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재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IMB통신. All rights reserved.